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한 나눔 실천 - 10일 부산시청에서 설 맞이 ‘동백누리’ 나눔사업 전달식 진행 부산·김해…
  • 기사등록 2023-01-11 01:58:06
  • 수정 2023-01-11 02:09:23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이 부산시청에서 2023년 설맞이 ‘동백누리’ 나눔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부산은행 안감찬 은행장, 박형준 부산시장, 최금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부산은행이 지역 소외계층에 온정을 나누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BNK부산은행은(은행장 안감찬) 10일(화) 오후 부산시청에서 설을 맞아 ‘동백누리’ 나눔사업 전달식을 열고, 지역 소외계층에 4억5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사업을 통해 부산지역 소외계층 8000세대에 동백전 부산관광상품권, 김해·양산 지역 1000세대에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이 지원된다. 각 지역 주민자치센터를 통해 총 9000세대에 세대당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차례대로 전달할 계획이다.

부산은행은 2008년부터 매년 명절, 연말에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과 생필품 복(福)꾸러미 등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를 위해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한 누적 지원 규모는 131억원에 달한다.

부산은행 안감찬 은행장은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설 나눔을 통해 조금이나마 가정에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백전 부산관광상품권은 무기명 선불카드로 동백전 앱 설치와 회원 가입 없이도 백화점·대형 마트 등을 제외한 부산 지역 15만개 동백전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anjaenews.com/news/view.php?idx=11431
기자프로필
  • 황사연 기자 황사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sjnsy@sanjaenews.com

    산재신문
    올바른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더 건강하고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뉴스제보, 취재요청, 광고문의 등은 하단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및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산재신문에 있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산재초기대응우측/모바일
오른쪽/세로배너/산재카페/커피커피
심사청구/우측/모바일
안전보건+더보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더보기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