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그넷벤처스, 블록체인 보안기업 살루스 시큐리티와 파트너십 체결
  • 기사등록 2023-01-06 18:48:07
  • 수정 2023-01-06 18:55:52
기사수정

마그넷벤처스가 블록체인 보안기업 살루스 시큐리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와 한국의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인 마그넷벤처스(Magnet Ventures)가 6일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마그넷벤처스(Magnet Ventures)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의 한국 시장 진출을 돕고 전략적 생태계 확장과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는 블록체인 및 기존 보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가장 복잡한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모두가 액세스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다.

또한 바이낸스 랩스(Binance Labs)와 Geekcartel은 이전에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의 시드 라운드에 투자한 바 있다.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는 모집된 자금으로 팀을 확장하고 제품의 기술 개발을 추진하는 데 사용한다.

종합적인 블록체인 보안 회사인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는 이번 파트너십 이후 한국 Web3 블록체인 생태계를 위한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보안 및 기술 지원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살루스 시큐리티(Salus Security)와 마그넷벤처스(Magnet Ventures)의 파트너십은 비즈니스의 깊이를 더욱 확장하고 한국 Web3 블록체인 생태계의 보안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양사는 각자의 전문성을 활용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더 많은 협력을 달성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anjaenews.com/news/view.php?idx=11411
기자프로필
  • 이장용 기자 이장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jyl@sanjaenews.com

    산재신문
    올바른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더 건강하고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뉴스제보, 취재요청, 광고문의 등은 하단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및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산재신문에 있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