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 참가자 모집
  • 기사등록 2023-01-06 18:47:34
  • 수정 2023-01-06 18:52:43
기사수정

2023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 참가자 모집 포스터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가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3 아트콜라보 ‘우리들의 브러쉬’는 전문 작가와 조를 이뤄 공동 작업을 한다. 참여 작가는 매니큐어 작가로 알려진 김연식 작가(갤러리 모나리자 산촌 대표)와 포노 아티스트인 우석용 작가가 공동 작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작품 제작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발달장애청소년(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전공과 학생)이며, 모집 분야는 2가지 부문(디지털 아트·회화)이다. 각 부문에 최대 5명까지 선발하며, 디지털 아트 응모자의 경우에는 드로잉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안드로이드)가 있어야 한다.

신청은 2023년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신청서 △작품 소개서 △개인정보 동의서(소정 양식) 1부 △신청자 사진 1장을 첨부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심사에서 합격 후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공동 제작된 작품은 5월에 열리는 2023 장애청소년 우수작품 초청전 ‘나는 나야!(I’m Me!)’에 전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anjaenews.com/news/view.php?idx=11407
기자프로필
  • 이장용 기자 이장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jyl@sanjaenews.com

    산재신문
    올바른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더 건강하고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뉴스제보, 취재요청, 광고문의 등은 하단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및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산재신문에 있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산재초기대응우측/모바일
오른쪽/세로배너/산재카페/커피커피
심사청구/우측/모바일
안전보건+더보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더보기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