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 메쉬’ 신규 색상 2종 출시 - 스타일리쉬한 크림, 더스티핑크 총 2종으로 봄맞이 컬러로 구성 부드럽고 …
  • 기사등록 2023-01-06 18:09:10
  • 수정 2023-01-06 18:20:41
기사수정

베이비뵨이 출시한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 메쉬’ 신규 색상 2종(크림, 더스티핑크)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2023년 S/S 시즌을 맞아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 메쉬’의 신규 컬러 2종(크림, 더스티핑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베이비뵨의 창립 60주년을 맞아 출시된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 메쉬는 직관적인 디자인에 베이비뵨의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담긴 프리미엄 캐리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기존 △블랙 △차콜 △네이비블루 △실버 4가지 컬러에 △크림 △더스티핑크 2가지 컬러를 추가해 총 6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모니’는 별도 패드 없이 안쪽 지퍼의 결착을 통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기띠다. 통기성이 우수한 벌집무늬 3D 메쉬 소재를 사용해 아기의 목·등·다리·엉덩이 등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감을 주고,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기 피부에 가장 자주, 직접 닿는 머리받이 부분은 순면 촉감의 3D 져지 소재를 사용해 여린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탄탄한 허리 받침이 허리 중심을 단단하게 받쳐주고, 어깨끈은 두툼하고 넓은 패딩으로 돼 있어 아기를 오래도록 편하게 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 제품보다 앞 버클이 작아지고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날렵해져 도시적이고 세련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하모니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함을 주는 설계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 2021’을 수상하기도 했다.

모든 소재는 아기 피부에 해로운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음을 나타내는 OEKO-TEX Standard 100, Class 1 인증을 받았다. 미국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탈구 안전 인증도 마쳤다.

베이비뵨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1월 6일 베이비뵨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 한정으로 하모니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기저귀 가방 이너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식 출시일인 1월 10일에는 베이비뵨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 특집 라이브를 계획 중이며, 11일부터는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뵨 마케팅 담당 손혜진 매니저는 “이번 신규 컬러는 따스하면서 봄을 기다리게 만드는 화사하고 감각적인 느낌이 특징으로, 이미 미국 등 해외에 출시돼 높은 반응을 얻고 있어 국내에서도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특히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 메쉬는 사용감은 물론 세탁까지 편리한 패브릭 소재로 제작돼 기존 밝은 컬러의 캐리어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세탁의 이슈로 구매를 꺼렸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anjaenews.com/news/view.php?idx=11403
기자프로필
  •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kmj@sanjaenews.com

    산재신문
    올바른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더 건강하고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뉴스제보, 취재요청, 광고문의 등은 하단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및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산재신문에 있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